너구리전자담배방이점, '한국소비자인증 KCCI' 2024년 3분기 우수영업점 선정

한국소비자인증
2024-09-01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한국소비자인증(KCCI)은 2024년 3분기 우수영업점으로 '너구리전자담배방이점'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너구리전자담배방이점'은 탁월한 고객 서비스와 품질 관리, 소비자 만족도를 바탕으로 이번 분기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인정받아 이 상을 수상하게 됐다.


한국소비자인증 관계자는 "너구리전자담배방이점은 전자담배 업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혁신과 소비자 중심의 경영을 통해 높은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영업 전략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너구리전자담배방이점'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욱 향상된 서비스와 다양한 제품군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한층 더 나은 경험을 선사하고, 전자담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예정이다.


한국소비자인증(KCCI)은 매 분기마다 우수영업점을 선정하여 발표하고 있으며, 선정된 영업점은 서비스 품질, 고객 만족도, 경영 혁신 등의 다양한 기준에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3분기 우수영업점으로 선정된 '너구리전자담배방이점'은 전자담배 업계에서의 모범적인 사례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이번 수상에 대해 '너구리전자담배방이점'의 대표는 "고객들의 변함없는 신뢰와 성원 덕분에 이와 같은 영광스러운 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출처 : 한국목재신문(https://www.woodkorea.co.kr)



한국소비자인증(KCCI) | 대표전화 : 070-8190-5719 | 이메일 : info@kcci.kr

COPYRIGHTS (C) 2024 KOREA CONSUMER CERTIFICATION, ALL RIGHTS RESERVED


한국소비자인증(KCCI) | 대표전화 : 070-8190-5719 | 이메일 : info@kcci.kr
COPYRIGHTS (C) 2024 KOREA CONSUMER CERTIFIC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