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에게 희망을! 소비자에게 만족도 증대를! 청년들에게 행복을!
대한민국의 산업을 이끌어가는 우수업체와 유망업체를 선정하고 시상합니다!
기업에게 희망을! 소비자에게 만족도 증대를! 청년들에게 행복을!
대한민국의 산업을 이끌어가는 우수업체와 유망업체를 선정하고 시상합니다!
기업에게 희망을!
소비자에게 만족도 증대를!
청년들에게 행복을!
대한민국의 산업을 이끌어가는 우수업체와
유망업체를 선정하고 시상합니다!
KCCI 한국소비자인증 유망업체 평가
"소비자가 인정하는 브랜드, 유망한 브랜드가 될 수 있습니다."
KCCI 한국소비자인증 유망업체 선정평가는소비자들에게 질 높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망 기업을 발굴하고, 이들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KCCI 한국소비자인증은 소비자 보호와 권익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으며, 이번 평가를 통해 우수한 소상공인들의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합니다.
평가 과정에서는 제품 품질, 서비스 수준, 고객 만족도, 혁신성 등 다양한 기준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이루어집니다.
유망업체 평가는 여러 산업군에 걸쳐 진행되며, 선정된 소상공인 브랜드는 KCCI 한국소비자인증 마크를 부여받아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받는 소상공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또한, KCCI 한국소비자인증은 선정된 업체에 대해 다양한 마케팅 지원과 함께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맞춤형 컨설팅도 제공됩니다.
KCCI 한국소비자인증
유망업체 인증평가
"소비자가 인정하는 브랜드,
유망한 브랜드가 될 수 있습니다."
KCCI 한국소비자인증 유망업체 인증 평가는 소비자들에게 질 높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망 기업을 발굴하고, 이들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KCCI 한국소비자인증은 소비자 보호와 권익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으며, 이번 평가를 통해 우수한 소상공인들의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합니다.
평가 과정에서는 제품 품질, 서비스 수준, 고객 만족도, 혁신성 등 다양한 기준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이루어집니다.
유망업체 평가는 여러 산업군에 걸쳐 진행되며, 선정된 소상공인 브랜드는 KCCI 한국소비자인증 마크를 부여받아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받는 소상공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또한, KCCI 한국소비자인증은 선정된 업체에 대해 다양한 마케팅 지원과 함께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맞춤형 컨설팅도 제공됩니다.
유망업체 인증평가
각 항목당 최고 점수 5점을 합산하여 평균 점수 3.7점 이상의 유망 브랜드를 기준으로 선정
1. 차별화된 아이디어
경쟁 업체와 차별화된 독특한 상품이나 서비스 제공 시장에서 주목받거나 전문성을 갖추고 있는 브랜드
2. 브랜드 아이덴티티
브랜드의 비전, 미션, 가치를 명확히 하여 소비자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거나 소비자들에게 신뢰감을 주는 업체
3. 시장 트렌드 반영
소비자 트렌드를 잘 반영하여 인기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 (건강, 지속 가능성, 친환경 등)
4. 우수한 고객 서비스
뛰어난 고객 서비스와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여 높은 만족도와 충성도를 이끌어내거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 업체
5. 온라인마케팅 활용
효과적인 온라인 마케팅과 소셜 미디어 활용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거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더 넓은 시장에 접근한 업체
KCCI 인증평가 진행절차
- STEP 01 -
1.서류 접수 및 조사
서류접수 이후 각 부문별 시장조사를 통해 상위브랜드 선정
- STEP 02 -
2.집계 후 최종 브랜드 선정
데이터 집계, 분석 후 각 분야별 우수 브랜드 최종 선정
- STEP 03 -
3.특전 및 서비스 제공
기사송출, 팝업배너, 상장, 트로피 등 홍보활동에 필요한 자료 전달
KCCI 유망업체 인증평가 기준
각 항목당 최고 점수 5점을 합산하여 평균 점수 3.5점, 업력 3개월 이상 개인 브랜드를 기준으로 선정
▒ 한국소비자인증 유망업체 선정대상
대한민국에서 사업을 영위하는 프랜차이즈본사 및 자영업자
※ 프랜차이즈 : 가맹본부 사업자등록 연월일이 1년 미만
※ 자영업자 : 오픈 3개월 미만의 신규 사업장
▒ 한국소비자인증 유망업체 선정기준
차별화된 아이디어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장 트렌드 반영
고객 서비스 우수
경쟁 업체와 차별화된 독특한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여 시장에서 주목받거나 특정 틈새 시장을 겨냥하여 그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추고 있는 브랜드
브랜드의 비전, 미션, 가치를 명확히 하여 소비자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거나 로고, 디자인, 색상, 톤 등이 일관되어 소비자들에게 신뢰감을 주는 업체
소비자 트렌드를 잘 반영하여 인기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 (건강, 지속 가능성, 친환경 등 현대 소비자들의 관심사에 부합하는 브랜드)
뛰어난 고객 서비스와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여 높은 만족도와 충성도를 이끌어내거나 고객 선호도를 반영하여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 업체
▒ 한국소비자인증 유망업체 제외대상
ㄱ. 유흥, 사행성 업종, 전문직종 업체
ㄴ. 무등록 · 무허가로 사업체를 운영 중인 업체
ㄷ. 휴 · 폐업 또는 지방 · 국세를 체납 중인 업체
※도박기계, 불건전 오락기구 제조업, 담배중개업, 유흥업소,
성인용품 판매점 등 지원제외 업종에 포함된 업종 일부
▒ 한국소비자인증 유망업체 심사 및 안내
KCCI 소비자인증 평가기준으로 검토 후 점수측정
영업일 7일 이내 대상 업체의 선정 여부를 결정
※각 항목당 최고 점수 5점을 합산하여 평균 점수 측정
※ 프랜차이즈 3.7점 이상, 개인브랜드 3.5점 이상
KCCI 인증평가 진행 절차
- STEP 01 -
- STEP 02 -
- STEP 03 -
1.서류 접수 및 조사
2.집계 후 최종 브랜드 선정
3.특전 및 서비스 제공
서류접수 이후 각 부문별 시장조사를 통해 유망 브랜드 평가
데이터 집계, 분석 후 각 분야별 유망 브랜드 최종 선정
기사송출, 팝업배너, 상장, 인증서 등 홍보활동에 필요한 자료 전달
한국소비자인증(KCCI) | 대표전화 : 070-8190-5719 | 이메일 : info@kcci.kr
COPYRIGHTS (C) 2024 KOREA CONSUMER CERTIFICATION, ALL RIGHTS RESERVED
한국소비자인증(KCCI) | 대표전화 : 070-8190-5719 | 이메일 : info@kcci.kr
COPYRIGHTS (C) 2024 KOREA CONSUMER CERTIFICATION, ALL RIGHTS RESERVED.